MY MENU

사무실이전

기업이전 및 서비스 이전시 이용하는 서비스로 이전 품목의 완벽한 체크로 최상의 이사를 보장해드립니다.

사무실 이전은 단순한 듯 하지만 쉽지 않은 문제로 이전작업 계획서를 작성한 후에 사무실 유지를 우히ㅐ 신속하고 정확한 운송하여 최선의 서비스 제공해 드립니다.

서비스 안내
  • 01. 격전신청 견적신청/견적확인
  • 02. 자료제출 1~2일 내로 관련자료 제출
  • 03. 계약 견적내용에 따라 계약
  • 04. 포장 미리 포장할 수 있게 도움
  • 05. 대금결재 철저한 A/S보장
  1. 견적신청은 이전일로부터 15~30일 전에는 신청하셔야 합니다.
  2. 견적방문후,1~2일 내에 견적서를 작성하여 지침 및 주의사항 등에 관한 자료를 제출해 드립니다.
  3. 포장 3~5일 전에 포장상자를 미리 배달하여 기밀서류나 비품 등을 포장하실 수 있게 해드립니다.
  4. 지정된 시간에 출동하여 각 부서별로 운반을 완료한 후 배치 및 정리정돈을 해드립니다.
  5. 이사작업과정에서 발생되었다고 쌍방에 의해 판단된 것은 철저한 A/S처리해 드립니다.